휘닉스파크 스키강습 - AN OVERVIEW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 An Overview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 An Overview

Blog Article



  - 넘어졌으면 빨리 일어 나서 슬로프 옆으로 이동하세요~ 나와 같은 초보가 지금 위에서 내려 오고 있습니다.

저는 아웃도어 전문 사이트 라이클을 통해 스키 장비 렌탈과 리프트권, 강습을 같이 예약했습니다. 라이클은 전국 스키장 렌탈샵과 강습 예약 플랫폼인데요. 무주 달인스키에서 장비를 빌리고, 스키장으로 향했습니다.

스키 타기의 기초 중 하나는 올바른 스키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몸의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무릎을 살짝 굽히며 스키를 따라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키를 처음 배울때는 다른 무엇보다도 빠르게 내려가려는 것을 금하고,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괜히 처음 스키 배울 때 넘어지는 법부터 가르쳐주는게 아니다. 스키는 그 구조상 앉는 것이 불가능하여 제아무리 숙련자라도 멈추고 쉬려면 그냥 넘어지고 본다. 넘어진다보다는 낙법을 취해서 눕는다는 표현이 정확할 듯. 무엇보다 처음부터 넘어지는게 활강하다 굴러서 만신창이가 되는 것 보단 몇배는 낫다. 또한 스키는 빨리 내려가는 것이 아닌, 저절로 나오는 과도한 속도를 얼마나 잘 제어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키장에서 직활강을 하는 것은 스스로 스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라고 광고하는 것에 불구하다.

스키를 이론으로 배우는 것은 수영이나 골프를 책으로 배우는 것처럼 불가능하거나 매우 어려우니, 돈이 좀 들더라도 반드시 실전에서 전문강사에게 배워야 안전하고 빠르게 숙련도를 쌓아 슬로프와 설질 가리지 않고 즐기는 수준까지 올라갈 수 있다.

막상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을 알아보면 어딜가도 레슨비 외에도 장비렌탈과 리프트권 그리고 강습허가권(패찰비)가 발생됩니다.

반대편 국도를 이용할 경우 스키장으로 들어와 반대편으로 나와야 하기 때문에 시간 소요가 많이 걸리니 참고해 주세요.

  - 중요한 단어 후경 나왔습니다. 설명 드렸다시피 무게 중심이 뒤에 있는 것을 말하고 스키탈 때는 기본적으로 이를

아예 방법도 모르고 넘어질줄도, 일어설줄도 모르는 상태였기 때문에 거북이처럼 찔끔씩 탔던 기억이 있다 ^^

옆으로 넘어진 채로 머리가 위에, 스키(발)가 경사 아래에 있다면 일어설 때 '옆으로' 일어선다는 것을 명심하고, 스키 폴을 이용해 위쪽을 찍고 스키의 모서리 날 면을 이용해 일어선다.

개별적이고 전문적인 가이드, 안전한 기술 교육, 피드백 제공, 동기부여, 그리고 적절한 강습 형태 선택에 대한 지도는 초보자들의 스키 타기 여정을 풍부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줍니다.

두 번 정도 선생님이 가르쳐준 대로 같이 연습하면서 내려왔더니 감이 잡히더라고요.

                   혈액순환이 안되어 발이 시려워 질 수도 있습니다. 

  - 바인딩   source : 스키화로 눈위를 걸었다면 눈이 바닥에 들러 붙어 스키를 신었을 때 불안정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